528 0 0 0 25 0 4년전 0

시뇨레 시뇨리

[시칠리아 엿보기: 이탈리아 대여행(권1)]

마침내 이탈리아 대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2016년 작년엔 사무실 업무가 너무 바빠서 여행갈 엄두를 못 내다가 올해 초 그 동안 바쁜 일을 모두 마무리하고 나니 딸아이의 초청도 있고 해서 아내와 모처럼 같이 여행에 나섰다. 총 여정은 4월 21일- 5월 15일까지 25일간으로 다소 긴 여정인데 이번엔 아내의 요청으로 슬로우 여행을 염두에 두어 편안한 마음으로 떠났다. 밀라노에 있는 딸아이의 집에서 지나면서 그 사이 딸아이 휴가를 이용하여 시칠리아와 남 프랑스를 셋이서 함께 여행하는 계획으로 다음같이 진행하였다. 이 가운데 주옥같은 시칠리아 편을 먼저 소개한다. 우리는 밀라노에서 출발했지만 가는 방법은 다양하겠다. 로마에서 항공편을 이용하거나 유럽 내 런던이나 파리..
마침내 이탈리아 대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2016년 작년엔 사무실 업무가 너무 바빠서 여행갈 엄두를 못 내다가 올해 초 그 동안 바쁜 일을 모두 마무리하고 나니
딸아이의 초청도 있고 해서 아내와 모처럼 같이 여행에 나섰다.

총 여정은 4월 21일- 5월 15일까지 25일간으로 다소 긴 여정인데
이번엔 아내의 요청으로 슬로우 여행을 염두에 두어 편안한 마음으로 떠났다.
밀라노에 있는 딸아이의 집에서 지나면서 그 사이 딸아이 휴가를 이용하여
시칠리아와 남 프랑스를 셋이서 함께 여행하는 계획으로 다음같이 진행하였다.

이 가운데 주옥같은 시칠리아 편을 먼저 소개한다.
우리는 밀라노에서 출발했지만 가는 방법은 다양하겠다.
로마에서 항공편을 이용하거나 유럽 내 런던이나 파리 등지에서 이지젯 등 저가항공편 이용도 가능하다.
전체적인 여행흐름은 무리하지 않아 일반 여행도 충분히 가능 할 것으로 생각된다.
개발시대 한가운데 있던 필자.
업무 차 해외출장에서 이국풍광에 눈뜨다.
과학기술분야에서 한평생 지내고 반 은퇴 후 2000년부터 해외여행에 나섰다.
매년 1~2회 해외여행은 패키지에서 시작했으나 자유여행의 참 묘미를 느끼면서 렌터카와 대중교통 이용으로 발전한다.
벌써 25회가 넘는 해외여행가운데 미서부 1번국도 종주여행은 아직도 잊히지 않는다.

유럽은 언제가도 매력있는 곳.
이탈리아부터 북유럽까지 사계절의 참맛을 선사한다.
“인생은 아름다워라“는 여행에서 시작된다.
이렇게 쌓인 여행기록은 블로그에 올리면서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다
(조회수 30만 돌파) .
지인의 강추로 주옥같은 내용을 모아 처음 단행본으로 세상에 선보인다.

이멜: skcha@daum.net
블로그: https://blog.naver.com/chapc1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